메뉴

<오늘의 외식가> 카페베네, 배민상회,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3월18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카페베네, 샌드위치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가 샌드위치 3종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샌드위치는 촉촉한 스크램블 에그와 육즙 가득한 소시지에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콘과 달콤한 화이트소스를 얹은 ‘스윗콘에그 핫도그’, 유럽에서 직수입한 전통 치아바타 빵에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바비큐치킨과 향긋한 갈릭 소스를 더한 ‘갈릭치킨 치아바타’, 치아바타 빵에 달콤한 불고기와 볶은 양파, 치즈가 듬뿍 들어간 ‘소불고기 치아바타’ 등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배민상회, 플라스틱 절반으로 줄인 친환경 용기 출시


배달의민족이 자영업자를 위해 운영하는 식자재 전문쇼핑몰 배민상회가 찜이나 탕 메뉴를 담을 수 있는 친환경 용기 라인업 ‘그린(green)’을 출시했습니다.

친환경 용기 그린은 감자탕, 해물찜, 찜닭 등 탕찜류를 담기 좋은 탕용기, 사이드 메뉴나 반찬을 담을 수 있는 실링용기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는데요. 기존 친환경 용기는 강도가 약하거나 열에 취약한 소재가 다수였지만, 이번에 배민상회가 선보인 친환경 용기는 열에 강할 뿐 아니라 일반 플라스틱 용기와 같은 강도를 유지합니다.

본아이에프, 코로나19 결식우려 취약계층에 간편식 2000개 추가 기부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16일 코로나19로 결식 위험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식사 지원을 위해 간편식 2000개를 추가로 전달했습니다.

이번 기부는 지난 2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사)위스타트를 통해 본죽 가정 간편식 9,000여 개를 제공한 것에 이은 2차 기부로, 영등포구 관내 노숙인 무료 급식소 및 자가격리 대상 가정과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을 배부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