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프랜차이즈 업계, 피크닉 시즌 실속 메뉴 선봬


외식프랜차이즈 업계가 피크닉 시즌을 맞아 도시락 및 간식으로 대체 가능한 실속 메뉴를 추천했다.


KFC는 오는 31일까지 치킨 세트 '해피투게더팩' 메뉴를 내놓았다.


'해피투게더팩’은  2~3인 고객이 적당한 양으로 먹을 수 있는 핫크리스피치킨 6조각, 코울슬로, 칠리소스 2개, 콜라(500ml)로 구성됐다.


다양한 메뉴를 한 데 모은 미스터피자의 '홈런박스'도 인기다.

 
‘홈런박스’는 피자와 하프치킨, 쉬림프, 어니언링으로 구성됐으며 피자 종류는 신메뉴 로맨틱콤보부터 스테디셀러인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도 테이크아웃으로 적당하다. VIPS에서는  도시락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빕스 피크닉박스”를 추천했다. 

 
‘피크닉박스’는 총 2종으로 ‘빕스 치킨 도시락’은 경우 후라이드 치킨, 메가 크런치, 볶음밥, 그린 샐러드, 과일, 치즈 케이크로 구성됐고, ‘빕스 떡갈비 도시락’은 후라이드 치킨 대신 비비고 떡갈비가 포함됐다.


또, 매장에서 손쉽게 포장해 갈 수 있는 ‘투고(To-Go) 패키지’로 치킨, 피자, 케이크 3종이 있으며 커플·파티 세트로도 구입 가능하다.

 

설빙에서는 피크닉 디저트 메뉴로 1인용 빙수를 추천했다.


'설빙 설빙고'는 일회용 컵에 담은 1인용 빙수로 기존 빙수 위에 조각 케이크를 얹은 것으로 카라멜치즈, 망고코코, 베리치즈, 초코티라미수, 인절미그린티 총 5가지다. 조각 케이크를 푸짐하게 쌓아 올려 더운 날씨에 차가운 음식을 찾는 이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