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페베네, HOT한 네온컬로 보틀 출시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네온컬러가 돋보이는 ‘베네 보틀’ 2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온핑크와 네온라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베네 보틀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네온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시각적인 시원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600ml 용량에 환경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소재이자, 발암물질이 나오지 않는 BPA Free의 트라이탄 소재로 바디를 제작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탄 소재는 PC, PVC 등의 기존 플라스틱 재질보다 견고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가볍기 때문에 외부 활동이 잦은 휴가철에 해수욕장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다. 


베네 보틀은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트라이탄 소재의 바디와 스테인리스 뚜껑, 손목 끈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웃도어 활동 시 편리한 ‘비너’를 4가지 색상 중 랜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베네 보틀은 9천9백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 여름 한정 판매 된다.


한편, 카페베네는 이번에 ‘넘버링(#)’이라는 재미 요소를 삽입하여 출시한 #7, #8 베네 보틀에 이어, 향후 2개월 마다 넘버링을 부여한 새로운 컨셉의 한정판 MD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고객들이 베네 보틀을 시리즈로 수집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베네 보틀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톡톡 튀는 색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면서 “카페베네는 앞으로도 특색있는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 ‘넘버링’과 같은 신선한 요소를 조합하여 제품 자체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