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통 대만 망고 헨드메이드 빙수 '미트프레쉬'

최근 카페형 디저트 전문점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가 국내에 들어오고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와 매출 상승 요인은 신선한 식자재와 현지의 전통 조리기법을 그대로 들여오기 때문으로, 현지 식재료를 이용해 현지 전통 조리법으로 메뉴는 경쟁력이 높다.


또한 단순한 카페보다 독특하고 다양한 카페에 대한 소비욕구가 늘고, 전통 식재료를 사용한 창의적인 메뉴를 가진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고있는데 이는 해외를 다녀야만 맛봤던 메뉴들을 국내에서도 먹을 수 있는 이유에서다.


대만 디저트 전문점 '미트프레쉬'는 전통 식재료와 제조기법을 이용해 타로볼 디저트와 부드러운 허브젤리, 그리고 전통 미식 두부푸딩을 개발한 대만 전통디저트 브랜드이다.

 
판매하는 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만들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미트프레쉬는 이미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강남점과 홍대점을 오픈했다. 


특히 홍대점은 홍대 인디뮤지션의 공연문화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대형 평수의 장점을 이용, 인디뮤지션 공연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부평점과 강남점의 경우, 망고빙수가 인기를 끌면서 오픈한지 한달도 안되서 주말은 줄을 서서 먹어야 할 만큼 인기가 꾸준히 상승 중이라고 미트프레쉬는 전했다.


또한 미트프레쉬는 신선한 망고를 이용해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 일반적으로 망고시럽을 사용한 메뉴와는 차별화 되고 있으며, 올해부터 주요상권 직영 안테나샵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