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 '서울 푸드 2014' 참가


뉴질랜드 시럽 브랜드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 (SHOTT Beverages Korea Ltd, 대표이사 지선병)가 오는 5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서울 푸드 2014’에 참가했다.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레몬 진저&허니 시럽, 블랙커런트&허니 시럽을 포함한 과일 시럽과 고급 커피•핫초코 시럽 등 총 40여 종의 제품을 전시, 특히 레몬 진저&허니 시럽과 블랙커런트&허니 시럽은 시음 행사 자리도 마련한다.

 
뉴질랜드 산 원료로 과일, 커피 시럽을 생산•판매하는 샷 베버리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시럽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특화된 과즙음료 생산 노하우로 만든 자사 제품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 한다.
 

지선병 대표이사는 “올해 처음 국내에 소개되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샷이 이번 ‘서울 푸드 2014’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해부터는 뉴질랜드 본사의 투자로 설립한 한국 자회사를 통해 전국 영업 유통망 구축과 함께 백화점 및 고급 식품 판매점 진출 등의 리테일 사업, 새로운 브랜드 출시 등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의 식품전시회‘서울 푸드 2014’는 KOTRA가 주최하는 행사로 43개국 1300여개사(2500부스)가 참가한다. 올해 전시 주제는 ‘로컬 식품의 도전’(The Challenge of Local)으로 각 국가와 지역에서 생산되는 로컬 식품의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제품이 전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