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인기 메뉴 엄선 ‘도미노 올스타팩’ 출시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오는 5월 가정의 달과, 6월 월드컵 시즌을 앞두고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를 엄선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도미노 올스타팩’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도미노 올스타팩’은 2단으로 구성된 박스에 올스타를 연상하는 별 모양의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피자 2판과 인기 사이드디쉬 4종을 하나의 박스에 풍성하게 담았다. 메뉴는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중 미디움(M) 사이즈 2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함께 마련된 사이드디쉬는‘치킨 반마리’와‘시크릿스틱(4PCS)’,‘코코넛 크로켓(2PCS)’,‘웨지감자(80g)’까지 총 4가지다. 


사이드디쉬 중 ‘치킨 반마리’는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로스트 치킨으로 도미노의 신 메뉴. 피자는 씬, 오리지널, 나폴리 도우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도미노 올스타팩’ 가격은 정상 가에서 34% 할인된 3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온 가족이 즐거운 마음으로 푸짐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피자 2종과 인기 사이드디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메뉴인 만큼 야외 활동이나 여러 명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에 도미노 올스타팩으로 맛있는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