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필립스 '아방세 전기 주전자' 출시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는 5단계 온도 설정 기능과 보온 기능으로 음료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끓이는 아방세 전기 주전자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및 세계 무선 주전자 시장 리딩 브랜드 필립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방세 전기 주전자(모델명: HD9380)는 40, 80, 90, 95, 100 등 5가지 온도 설정 버튼으로 차, 인스턴트 커피, 핫초코, 분유 등 음료의 종류에 따라 적합한 온도와 시간으로 끓여 가장 이상적인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처음 설정한 온도를 30분간 그대로 유지해주는 보온 기능을 탑재, 각종 차나 원두 커피를 내려 마실 때 식은 물을 다시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특히 40도의 미온 설정이 가능해 소화에 신경 써야 하는 아기들의 분유 조리에 유용하다.
 

주전자 열판 및 주입구에는 변색이나 녹슬 염려가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물이 걸러지는 주입구에는 마이크로 미세 필터를 장착하여 석회질 입자를 남기지 않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원이 연결되어 있더라도 주전자 내부에 물이 없는 상태에서의 가열과 누전을 방지하는 4단계 안전 시스템을 장착하고, 물이 끓는 상태나 주전자 본체와 받침대가 분리된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도록 설정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보완한 디자인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컵 단위로 표시된 수위 표시기는 필요한 만큼의 물만 끓일 수 있어 소비전력과 물을 절약할 수 있다. 최근 주방 가전 트렌드에 맞춘 메탈과 블랙 조합의 심플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은 주방의 멋을 더할 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 가능한 무선 받침대로 주방 내 보관도 편리하다.

 
한편, 필립스는 지난해부터 필립스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인 아방세 컬렉션(Avance Collection)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