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대표 남제하)는 중년 여성을 위한 음료 ‘풀비타 백수오 천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풀비타 백수오 천사’는 올가홀푸드와 풀무원 식문화연구원이 공동 기획한 ‘즐거운 나의 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최근 여성 건강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백수오에 당귀, 어성초를 혼합한 백수오 복합 농축액과 석류 농축과즙, 칡즙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풀무원이 개발, 특허 받은 식물성유산균 배양액 분말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25년 이상 한국인 체질에 맞는 건강식품을 연구개발, 제조해 온 풀무원의 기술력과 올가의 까다로운 원재료 선별 및 관리 기준 아래 그 동안 가족을 위해 봉사하며 살아온 ‘엄마’ 에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선물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올가홀푸드는 신체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풀비타 백수오 천사'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가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 풀무원 이샵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H&B팀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백수오 천사’는 백수오, 석류, 칡 등의 식물성 원료를 기본으로 만든 건강 콘셉트의 음료”라며, “포 형태로 개별 포장 돼 있어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