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풀비타 백수오 천사'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대표 남제하)는 중년 여성을 위한 음료 ‘풀비타 백수오 천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풀비타 백수오 천사’는 올가홀푸드와 풀무원 식문화연구원이 공동 기획한 ‘즐거운 나의 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최근 여성 건강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백수오에 당귀, 어성초를 혼합한 백수오 복합 농축액과 석류 농축과즙, 칡즙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풀무원이 개발, 특허 받은 식물성유산균 배양액 분말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25년 이상 한국인 체질에 맞는 건강식품을 연구개발, 제조해 온 풀무원의 기술력과 올가의 까다로운 원재료 선별 및 관리 기준 아래 그 동안 가족을 위해 봉사하며 살아온 ‘엄마’ 에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선물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올가홀푸드는 신체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풀비타 백수오 천사'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가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 풀무원 이샵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H&B팀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백수오 천사’는 백수오, 석류, 칡 등의 식물성 원료를 기본으로 만든 건강 콘셉트의 음료”라며, “포 형태로 개별 포장 돼 있어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