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필립스, 아방세 에어프라이어 출시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50% 더 커진 대용량에 디지털 터치 스크린을 장착한 필립스 아방세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40/90)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방세 에어프라이어는 2011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에어프라이어와 지난 4월 출시한 뉴에어프라이어에 이어 세 번째로 소개하는 제품으로, 기존 에어프라이어 용량 대비 50% 더 커진 1.2kg의 용량과 더 강력해진 파워로 기존보다 25% 빠르게, 한번에 최대 5인분에 해당되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보다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조리 과정을 설정하고 확인할 수 있다.

 

특히‘스마트 프리셋 버튼’을 통해 자주 즐겨 먹는 음식의 조리 시간과 온도를 설정하면 이를 자동으로 프로그램화하여 기억하기 때문에 별도의 설정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간편하며, 분리형 팬과 튀김 바스켓은 식기 세척기를 이용하여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세척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사용 후 미지근한 물에 담가둔 뒤 부드러운 스폰지로 닦으면 제품을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방세 에어프라이어 구매 시 총 22종류의 세계 각국의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글로벌 레시피 북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레시피 북에는 튀김, 찜, 구이 방식을 활용한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베이킹을 활용한 디저트까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 조리법이 실려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