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브랜드인‘아임리얼’이 에이드(ade)신제품을내놨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브랜드 ‘아임리얼(I’m Real)’의 12번째신제품으로 ‘아임리얼프룻에이드자몽(이하프룻에이드자몽)’을출시했다고 29일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룻에이드자몽’은 생(生)레드 자몽을 짠 자몽즙을 레몬수에 담아 만든 프리미엄 에이드다.
‘프룻에이드자몽’은 일반에이드와 달리 향료, 색소, 설탕 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몽 특유의 맛을 살렸다. 또한 단맛은 설탕 대신 배즙으로 내 자몽의 쌉쌀한 맛을 잡는 동시에 달콤한 맛을 가미했다. 특히 자몽 1개의 4분의 3 분량을 짰기때문에 과육이 풍부하다.
또한 가열하지 않고 만들었기때문에 자몽에 함유돼 있는 천연비타민 A와 식이섬유의 섭취율이 높고 칼로리에 민감한 ‘2030’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90ml에 2100원이다.
이번 ‘프룻에이드자몽’ 출시로 ‘아임리얼’은과일 6종(스트로베리, 토마토, 그린키위, 망고, 베리베리, 오렌지), 요거트 3종(블루베리, 망고, 크랜베리), 과채 1종(케일키위), 스무디 1종(스트로베리) 등 총 12개제품을 갖추게 됐다.
풀무원식품신상연 PM(Product Manager)은 "무더운 여름날씨가 다가오고 있는 요즘, 시원한 청량감을 가진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고 있다”며 “‘프룻에이드자몽’은 자몽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려‘2030’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라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