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 ‘아임리얼프룻에이드자몽’

 

풀무원의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브랜드인‘아임리얼’이 에이드(ade)신제품을내놨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브랜드 ‘아임리얼(I’m Real)’의 12번째신제품으로 ‘아임리얼프룻에이드자몽(이하프룻에이드자몽)’을출시했다고 29일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룻에이드자몽’은 생(生)레드 자몽을 짠 자몽즙을 레몬수에 담아 만든 프리미엄 에이드다.


‘프룻에이드자몽’은 일반에이드와 달리 향료, 색소, 설탕 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몽 특유의 맛을 살렸다. 또한 단맛은 설탕 대신 배즙으로 내 자몽의 쌉쌀한 맛을 잡는 동시에 달콤한 맛을 가미했다. 특히 자몽 1개의 4분의 3 분량을 짰기때문에 과육이 풍부하다.


또한 가열하지 않고 만들었기때문에 자몽에 함유돼 있는 천연비타민 A와 식이섬유의 섭취율이 높고 칼로리에 민감한 ‘2030’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90ml에 2100원이다.


이번 ‘프룻에이드자몽’ 출시로 ‘아임리얼’은과일 6종(스트로베리, 토마토, 그린키위, 망고, 베리베리, 오렌지), 요거트 3종(블루베리, 망고, 크랜베리), 과채 1종(케일키위), 스무디 1종(스트로베리) 등 총 12개제품을 갖추게 됐다.


풀무원식품신상연 PM(Product Manager)은 "무더운 여름날씨가 다가오고 있는 요즘, 시원한 청량감을 가진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고 있다”며 “‘프룻에이드자몽’은 자몽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려‘2030’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라고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