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대표 문영주)이 운영하는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머핀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니머핀 3종, 머핀팝 1종, 마노스틱 3종 등 모두 7종이며, 작은 사이즈의 미니형태로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미니머핀’은 마노핀의 인기 메뉴인 ‘오리지날’과 향긋한 홍차맛이 일품인 ‘홍차프린스’, 남녀노소 좋아하는 ‘초코칩’ 머핀 등이다. 미니어처 사이즈로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머핀팝’은 경단형태의 3가지 종류 머핀을 스틱에 꽂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것으로 다양한 머핀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월넛팝’과 ‘초코팝’, ‘망고팝’의 3종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마노스틱’은 초코렛칩이 촘촘히 박힌 ‘초코’와 향긋한 계피향이 특징인 ‘시나몬’, 달콤한 ‘슈가브라우닝’ 등 총 3종으로 기다란 스틱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하나 마노핀 마케팅팀장은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형태로 부담없는 가격에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