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토리, 생맥주 품질 관리 세미나

제1호 산토리 브랜드 앰버서더 강연 나서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오는 26일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21층 스카이홀에서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감동 체험 생맥주 품질 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산토리 브랜드 앰버서더(Brand Ambassador, 산토리맥주 전문 홍보대사)’는 산토리 생맥주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전문적인 코칭 및 교육을 담당한다. 

또, 산토리 생맥주를 판매하는 모든 업소를 대상으로 생맥주 품질관리 및 맥주를 맛있게 따르는 방법 등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점검을 진행한다.

브랜드 앰버서더 제도는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생맥주 전문가를 관리 및 육성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올해 3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국내 1호 산토리 브랜드 앰버서더에 선정된 김대인(36) 브랜드 앰버서더가 산토리 생맥주를 취급하는 업주 100여명을 초청하여 ‘산토리 생맥주 품질 관리 요령’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관계자는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의 제대로 된 맛을 전달하기 위해서 브랜드 앰배서더 제도를 도입하고 철저하게 품질 관리에 신경쓰고 있다”며 “산토리의 화려한 향과 깊고 진한 맛을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세미나 등 업주 교육을 통해 지속적으로 생맥주 관리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