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푸드빌(대표 김종열)의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돈의 화신(유인식 연출, 장영철, 정경순 극본)'을 제작지원 한다고 4일 밝혔다.
드라마 '돈의 화신'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자이언트'와 '샐러리맨 초한지'를 연출했던 유인식 감독과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야심 차게 만드는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작품이다.
탄탄한 극본과 세련된 연출력으로 돈에 얽힌 세상사를 신랄하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내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인기배우 강지환, 박상민, 황정음, 오윤아, 김수미 등 변신과 열연이 큰 볼거리로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돈의 화신'을 제작지원하는 요거프레소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로 고객에게 더 나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메뉴 개발에 힘쓰는 멀티 디저트 카페이다.
요거프레소 커피는 브라질산토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이 네 가지,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다양한 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자랑할 뿐 아니라 국내 로스팅으로 최대한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높은 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드라마 '돈의 화신'을 통해 요거프레소만의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맛있고 다양한 메뉴를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복돈 커플'로 불리우는 이차돈, 복재인 커플이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공간으로 요거프레소를 보여줄 전망이다.
SBS 특별기획 드라마 '돈의 화신'은 매주 토, 일요일 9시 5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