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룩이스트 페스티벌’ 공식 후원

안성기-이병헌과 할리우드 행사 후원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스타 거리에서 개최된 '룩이스트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28년 동안 동서식품 모델을 맡고 있는 영화배우 안성기와 최근 한류붐의 주인공 배우 이병헌이 아시아 배우 최초로 영화의 메카 할리우드 중심에 있는 '그라우맨스 차이니즈 시어터' 앞 명예의 광장에서 핸드프린팅 세레모니를 펼쳐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안성기와 이병헌이 손도장을 남긴 '그라우맨즈 차이니즈 시어터'는 1927년에 세워져 한 때 아카데미시상식이 열리기도 했다. 이 극장 앞 명예의 광장은 찰리 채플린, 마릴린 먼로, 해리슨 포드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 와 감독 268명의 손도장과 발도장이 남아있는 할리우드의 명소다.

 

동서식품은 ‘맥심’과 ‘프리마’의 모델로 활동해온 배우 안성기에 대한 신뢰와 한국 영화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동서식품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문화활동의 일환으로 ‘룩이스트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됐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영화에서부터 한식과 한국커피까지 한류를 일으킬 수 있는 계기로 삼고 앞으로도 한류문화와 우리식품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