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치킨, 막창집 오픈

굽네치킨으로 잘 알려진 지엔푸드는 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을 런칭, 일산 화정동 로데오거리에 첫 매장을 14일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생막창'은 돼지, 소 막창을 전문으로 육류 특수 부위를 판매하는 구이 전문점으로 지엔푸드는 굽네치킨과 철판 주점 '두원아!! 한판하자'의 노하우와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세 번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그간 쉽고 친근하면서도 독특한 브랜드명을 만들어 온 지엔푸드는 이번에도 특색 있는 브랜드 명을 만들어냈다.

 

'인생막장'이라는 단어에서 착안한 '인생막창'의 브랜드 명에는 막창과 소주 한 잔에 인생의 애환과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다짐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담았다.

 

막창 뿐 아니라 돼지껍데기, 무뼈족발, 무뼈닭발 등 다양한 부속 부위의 고기를 특제 양념으로 맛을 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메인 메뉴는 6000원부터 1만2000원까지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비빔국수, 계란찜, 볶음밥, 도시락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3가지의 메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구성됐다.

 

지엔푸드 홍경호 대표는 "인생막창은 직장에서의 스트레스와 인생의 애환을 털어버릴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런칭하게 됐다"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