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주햄 ‘숀리 닭가슴살 천하장사’

헬스 트레이너 숀리와 공동개발 11종 선봬

 

최근 닭가슴살이 몸매 가꾸기에 좋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 매일 요리를 하기도 번거롭고, 오래 먹다 보면 질리는 경우도 있어 꾸준히 섭취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이에 육가공 식품업체 진주햄(대표 박경진)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 11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몸짱 헬스 트레이너 숀리와 진주햄이 공동 개발한 닭가슴살 제품은 ‘숀리 닭가슴살 천하장사’, ‘숀리 닭가슴살 비엔나’, ‘숀리 닭가슴살 후랑크’, ‘숀리 훈제 닭가슴살’ 로 구성돼 있다.


숀리 닭가슴살 시리즈는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합성착색료.착향료.발색제.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4無 웰빙 제품으로 HACCP 인증을 획득한 진주햄의 철저한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다.


닭가슴살 비엔나와 후랑크는 오리지널과 양파맛, 매운맛, 훈제 닭가슴살은 오리지널과 매운맛 중 고를 수 있다. 일반 제품보다 저칼로리, 저염분, 고단백 제품이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반찬이나 샐러드, 각종 요리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간식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국민간식 천하장사도 닭가슴살을 사용해 오리지널.양파맛.카레맛이 신규 출시했다.


닭가슴살과 최고급 명태살이 혼합되어 있어 맛이 부드럽고, 특히 스틱 1개당 달걀 1개분에 해당할 정도로 고단백인 동시에, 3개를 섭취해도 밥의 1/2공기에 불과할 정도로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또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도 기존의 닭가슴살 관련 제품과 차별화 되는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