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서영석 의원 "국민 건강증진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서영석 의원은 3일 신년사를 통해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보내고, 새로운 2022년을 맞이했다"면서 "모두에게 힘겨웠던 2021년이었지만, 새해에는 더 큰 기쁨과 희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푸드투데이와 함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국회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경기 부천시(정) 국회의원 국민비타민 서영석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보내고, 새로운 2022년을 맞이했습니다. 
모두에게 힘겨웠던 2021년이었지만, 새해에는 더 큰 기쁨과 희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경제뉴스로서 국민의 건강과 식생활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식품산업의 성장과 글로벌화로 인해 푸드투데이의 책임과 역할은 더욱 더 커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식품산업에 대한 트렌드 파악 및 정보 제공 등을 통해 안전 식품 지킴이로서의 역할에 앞장 서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저 역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푸드투데이와 함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국회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 임직원 및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이 두루 평안하며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련기사

2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쏙 넣은 후, 카라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과 특유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 마치 하와이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카라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원 상큼한 밀크와 소다 맛 아이스크림에 팝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