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을은 독서의 계절' 정관장몰 ‘다독다독’ 도서 증정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독다독(多讀多讀)’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년부터 시작해 63회차를 맞는 ‘다독다독’은 교보문고 선정 추천도서를 매월 2회에 걸쳐 증정하여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는 독서 장려 이벤트다.

해당기간 내에 정관장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추천도서를 받고자 하는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추천 도서를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관장몰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주의 다독다독 선정 도서는 제임스 클리어의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이며 오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정관장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신체 건강을 챙기는 사람은 많지만 마음 건강을 위한 독서 인구는 줄어들고 있다”며 “가을을 맞아 독서를 통해 마음의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