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디딤, 굽네몰, 모스버거, ​bhc치킨, 홍콩반점0410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디딤, 수험생 이벤트 진행...수험표 지참 시 스페셜 요리 증정


디딤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들에 한해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디딤의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 도쿄하나, 풀사이드228 등에서 진행되며, 스페셜 요리로는 각 브랜드 별로 전복 버터구이, 전복 뚝배기, 전복 리조또가 제공될 예정이다.

디딤이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전복은 바다의 대표 보양식이자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로 피로회복에 좋아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식, 일식, 양식 등 디딤의 대표 직영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고생한 수험생 자녀를 위해 외식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수험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한 요리로 지쳤던 몸과 마음을 회복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몰, 업계 최초 오븐으로 구운 ‘닭가슴살 꾸이’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업계 최초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굽네 닭가슴살 꾸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을 사용해 더욱 담백한 맛을 살려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튀기지 않아도 바삭하고, 소포장 형태로 출시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화된 HACCP 품질 인증공정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꾸이’는 일반적으로 연육을 얇고 바삭하게 조리한 간식 형태를 일컫는다.

특히 ‘굽네 닭가슴살 꾸이’는 특별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간식이다.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혼자서 술을 마시는 혼술족에게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 안주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용량은 23g이며, 정상가는 22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최근 1인 가구와 혼술족의 증가로 조리 없이 곧바로 먹을 수 있는 건조 안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굽네 닭가슴살 꾸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안주 뿐만 아니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긴 영양간식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스버거, 수험생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

모스버거가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버거 단품 구매 시 후렌치 후라이(R)와 음료를 증정하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수능 당일인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모스버거 매장을 방문하여 수험표 제시하면 본인에 한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모스버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수능시험을 앞두고 ‘BSR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오는 15일 전국에서 실시되는 2019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3일(화)부터 15일까지 3일간에 걸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수험생에게 용기와 격려를 해주는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에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 긴장하지 않고 실수 없이 무사히 시험을 잘 마치기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홍콩반점0410, ‘12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 진행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개점 12주년을 기념하여 11월 16일(금) 단 하루, 브랜드의 대표메뉴인 짬뽕과 짜장면을 12년 전 가격 그대로 판매한다.

홍콩반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2년간 고객들로부터 받은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하루 동안 매콤하면서도 불향 가득한 짬뽕과 세대 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짜장면을 12년 전 가격 그대로인 3,500원과 3000원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12년 동안 업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해온 홍콩반점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소박한 중식 메뉴 하나로도 가족, 친구들과 모여 이야기 꽃을 나눌 수 있었던 지난 날을 떠올릴 수 있게 하는 이벤트로, 홍콩반점을 즐겨 찾는 단골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쿠폰 앱에서 12주년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본코리아의 홍콩반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0년이 훌쩍 넘는 시간 동안 한결 같이 홍콩반점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그 시간의 감동과 식사를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고객과 의미 있는 시간으로 12주년을 기념하게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중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