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가다 "이벤트 공유하고 고구마 파티하세요"

 

오가다(대표 최승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구마와 모과유자청 등 오가다의 건강 메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가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 '좋아요'를 누른 고객들이 1만 명 달성되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유자나인틴 1+1'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 올 겨울 신메뉴인 오가다 블렌딩티 3종 중 원하는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오가다 블랜딩티 Free'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트를 공유한 사람 중 1명에게 '꿀고구마' 한 박스(10kg)를 직접 구워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준다. 또 10명에게는 거제산 모과유자청 한 병(2kg)씩을 준다. 이벤트 참여 시 내가 꿀고구마를 꼭 받아야 하는 이유, 함께 먹고 싶은 사람 등 애틋한 사연을 써서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겨울 신메뉴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오가다 블렌딩티'는 다양한 종류의 차 원료를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한국차 시리즈로 '유자나인틴', '수피아매실티' '오미자가든티'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꿀고구마'는 오가다의 이벤트 경품 중 가장 반응이 뜨거운 메뉴로, 좋은 품질의 국내산 고구마만 엄격하게 골라 매일매일 오븐에 직접 구워 만들어진다. '모과유자청' 역시 거제산 모과와 유자의 과육이 그대로 담긴 오가다의 건강메뉴다.


오가다 관계자는 "쌀쌀한 겨울날,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오가다 매장에서 갓 구운 고구마 한 박스를 함께 즐기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쁜 직장 생활로 여유를 갖지 못하는 직장인들이 점심이나 야근 시간 잠깐이라도 따끈한 간식과 함께 좋은 추억을 공유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