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27호점 분당 미금점 오픈

한국, 4년간 ‘베스트 프랜차이즈 오브 더 이어’ 수상

정통 호주풍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오는 24일 27호점인 분당 미금점을 오픈한다.

분당 미금점은 전세계적으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터내셔널의 100호점으로 큰 의미를 갖는다.

지난 97년 오픈 이후, 독보적인 성장과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온 한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최근 4년간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오브 더 이어(International Franchise of the Year)를 수상했다.
또한, 아시아 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중 1위를 기록하면서 마케팅 전략, 경영 방침, 직원 연수 등 많은 인력 수출을 통해 한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분당 1호점 서현점에 이어 두번째로 오픈되는 분당 미금점은 지하철 분당선 미금역 바로 앞에 위치해 분당뿐 아니라 수지 신도시 주민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고 건물 1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넓고 편안한 식사 분위기를 제공하며 인근 번화가와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분당구에 거주하는 모든 온라인 회원에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고소한 레인지 랜드 립래츠(Rangeland Riblets) 식사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박계윤 마케팅 팀장은 “한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분당 미금점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터내셔널의 100호점으로 앞으로도 많은 인력 수출 및 선진화된 마케팅 전략과 경영을 통해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