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을맞이 가족 참여형 이벤트 활발

높은 하늘과 형형색색의 단풍이 함께하는 여행 가기 좋은 계절 가을이 왔다. 훌쩍 여행 가방을 들고 모처럼 가족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막상 계획을 세워 어딘가로 가자니 장소 선정, 숙박, 비용 등의 문제로 오히려 부담이 되기까지 한다.

이런 고민을 알기라도 한 듯 올 가을 기업들이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가을 캠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서울우유는 국내 최초 포켓형 요거트 ‘요하임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와 함께 온 가족이 요하임 스무디도 즐길 수 있고 자녀와 함께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가족 초청 캠프를 운영한다.

온 가족이 요하임 스무디를 먹고 있는 모습이나 냉장고 속 시원한 요하임 스무디의 인증샷을 오는 20일까지 서울우유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40가족을 ‘요하임 스무디 별빛누리 가족캠프’에 초대한다.

31일 하루 동안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스타스밸리에서 카니발, 별자리 투어, 전망대 체험, 가족 레크레이션 등의 일정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의 자연재료 산들애도 ‘산들애 키즈와 함께하는 아토피 안심캠프’에 참여할 가족을 17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산들애 공식 브랜드 카페를 통해 안심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달면 올라온 덧글 중 8가족을 뽑아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이메일과 공식 카페를 통해 19일 공지될 계획이다. 캠프는 23일 강원도 춘천 남이섬 내 환경학교에서 진행된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투게더는 MBC 라디오 ‘양희은, 강석우의 여성시대’와 함께 ‘제5회 가족사랑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0일까지 ‘사랑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진행되며, 선정되면 라디오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하고자 한 가슴 속 사연이 소개된다.

더불어 가족 여행에 수반되는 모든 경비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황금가족여행권’이 주어지므로 가족과 함께 올 가을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