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리미엄 위스키 J&B, 퍼포먼스 그룹 공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J&B가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여성 5인조로 구성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그룹 ‘J&B Dolls’를 공개해 화제다.

11일 J&B는 지난 6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순수 아마추어 400여명의 후보생들 가운데 8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멤버 여울, 유림, 은송, 주희, 혜민으로 여성 5인조 그룹 ‘J&B Dolls’를 결성, 오는 15일부터 국내 유명 클럽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J&B는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들을 대상으로 J&B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적인 목적으로 약 1년간의 음반 준비기간과 혹독한 훈련을 거쳐 실력파 퍼포먼스 그룹 ‘J&B Dolls’를 탄생시켰다.

J&B Dolls는 오는 11일 J&B Dolls 공식 사이트(www.jnbscotch.co.kr)에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J&B Doll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스크린 세이버, 뮤직 비디오 스크랩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 채널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중순부터 12월까지 매주 유명 클럽 등을 순회하며 공연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송년 모임 등을 찾아가 공연을 펼칠 계획도 가지고 있다.

J&B 한성규 브랜드 매니저는 “J&B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감각 있는 노래와 음악, 퍼포먼스로 전달할 J&B Dolls는 뛰어난 음악성과 외모를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며 “J&B만의 개성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다지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