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J&B가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여성 5인조로 구성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그룹 ‘J&B Dolls’를 공개해 화제다.
11일 J&B는 지난 6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순수 아마추어 400여명의 후보생들 가운데 8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멤버 여울, 유림, 은송, 주희, 혜민으로 여성 5인조 그룹 ‘J&B Dolls’를 결성, 오는 15일부터 국내 유명 클럽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J&B는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들을 대상으로 J&B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적인 목적으로 약 1년간의 음반 준비기간과 혹독한 훈련을 거쳐 실력파 퍼포먼스 그룹 ‘J&B Dolls’를 탄생시켰다.
J&B Dolls는 오는 11일 J&B Dolls 공식 사이트(www.jnbscotch.co.kr)에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J&B Doll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스크린 세이버, 뮤직 비디오 스크랩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 채널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중순부터 12월까지 매주 유명 클럽 등을 순회하며 공연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송년 모임 등을 찾아가 공연을 펼칠 계획도 가지고 있다.
J&B 한성규 브랜드 매니저는 “J&B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감각 있는 노래와 음악, 퍼포먼스로 전달할 J&B Dolls는 뛰어난 음악성과 외모를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며 “J&B만의 개성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다지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