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자연재료 산들애가 ‘산들애 키즈와 함께하는 아토피 안심캠프’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아토피 안심캠프’의 참가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산들애 공식 브랜드 카페 ‘웰빙 마을 산들이네 집(
http://cafe.naver.com/sandlae)’ 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7일까지 올라온 덧글 중 8가족을 뽑아 이메일 및 공식 카페를 통해 19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는 10월 23일, 남이섬에서 진행되며 한 가족당 3인이 참여할 수 있다.
6월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산들애 키즈와 함께하는 아토피 안심캠프’는 최고의 자연재료로 만드는 산들애가 아토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족들에게 아토피 상식 및 식습관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환경 체험을 통해 아토피 극복과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프에서는 아토피 전문 한의원인 우보한의원 서영민 원장의 강의를 통해 아토피에 대한상식 및 아토피에 알맞은 식습관 등의 아토피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하는 아토피 비누 만들기, 남이섬 생태 벨트 탐방 등의 시간을 갖는다.
또한 서영민원장의 진료 시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아토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의 위한 심도 있는 상담도 가능하다.
산들애 관계자는 “지난 6월 처음으로 개최된 ‘아토피 안심캠프’가 많은 호응을 얻어 다시 한번 개최하게 되었다”며 “자연재료 산들애가 함께하는 ‘아토피 안심캠프’를 통해 아토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아토피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배우고, 깨끗한 환경에서 쉼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