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소시지 브랜드 존쿡이 매달 1일과 15일 도곡동‘존쿡미트앤델리’매장에서 '오늘 만든 햄! 바로 즐기기'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서는 당일 생산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품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는 레시피와 크로와상 빵을 무료로 제공해 만든 햄, 소시지 등을 바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 했다.
수제로 즉석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는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로스트비프, 히코리 나무로 장시간 훈연한 오리지널타입 훈제 햄, 스모크 터키브레스트햄, 치킨브레스트햄, 벌꿀을 첨가하여 숙성시킨 허니큐어햄, 아메리칸 스타일의 세인트루이스립, 스모크 립 팁, 치킨렉, 스모크치킨 등 대기업의 대량 생산되는 햄, 소시지 등과 차별화 되는 것이 특징이다.
존쿡은 특히 고급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세인트루이스 립과 스모크립 등의 립 제품들도 당일 매장에 들르면 그날 바로 만든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회사측은 그 날 만든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인 점을 감안 햄, 소시지 등을 그날 만든 제품으로 제공해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존쿡 관계자는 “웰빙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장 신선한 햄과 바비큐를 제공하고 오리지널제품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의 새로운 식문화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