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실속형 음료와 주류세트 마련

롯데칠성음료가 추석을 맞아 고품격의 스카치블루 선물세트와 실속형 음료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주류세트는 21년산 스카치블루 2종, 17년산 스카치블루 스페셜 1종, 17년산 NEW SBS 2종, 스카치블루인터내셔널 3종 등 8종이 판매되며 총 8만5000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주류선물세트는 2만5000원에서 13만4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스카치블루 미니어처, 주석잔, 크리스탈 컵, 봉투칼 등 판촉물이 내장됐다. 롯데칠성은 주류 추석선물 매출액을 24억원대로 예상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도록 음료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이번 음료세트는 부담없는 중저가 제품에 고급스러우면서도 들고 다니기 편한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델몬트 병주스 선물세트와 오렌지, 포도, 매실, 알로에, 망고, 토마토주스를 혼합한 페트 선물세트, 여기에 전통과일인 백도와 황도를 넣은 종합선물세트등이 알차게 구성됐다.

또한 유기농 야채과일 주스 ‘네퓨어’와 ‘롯데 홍삼진액’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며 패키지 리뉴얼로 한층 더 신선하고 고급스러워진 델몬트 1.5L 페트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180ml 소병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