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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린, 생수시장 진출


기린(대표 이용수)이 생수시장에 진출했다.

기린은 제빵, 제과, 빙과사업의 공격적인 경영선포에 이어 생수시장에도 진출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25일 밝혔다.

기린은 이를 위해 첫제품으로 'H2o Soo(호수)'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기린의 ‘H2o Soo(호수)’ 는 오대산 천연 암반수를 원료로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독특한 네이밍 전략과 얼음조각을 연상하게 하는 모형으로 기존 생수 제품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생수에도 수축필름을 사용하여 용기 상단에 라벨을 부착했으며, 기존 생수들과 차별화를 강조하기 위해 적색라벨과 적색뚜껑을 부착하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눈의 쉽게 띄도록 디자인했다.

김영근 기린 마케팅 실장은 “기린의 생수시장 진출은 사업 다각화를 통해 종합식품업체로 자리잡기 위한 노력중의 하나”라며 “이번에 출시한 ‘H2o Soo(호수)’를 시작으로 먹는 샘물은 물론 음료시장 진출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기린은 생수사업의 영업력강화 및 물류 효율성을 위해 현재의 계열사인 만강개발과 충북 청원, 경남 합천에 추가 수원지 업체를 확보하여, 전국적인 제품공급 시스템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