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엄코리아는 국내 최고가 데킬라인 ‘사우자 TG’를 출시했다.
사우자 TG는 스탠더드급 위스키의 2배 가격으로, 17년 미만의 프리미엄 위스키들과 비슷한 25만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함형진 맥시엄 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지난 10년 사이 미국의 슈퍼 프리미엄급 데킬라 시장은 1500% 성장했다"며 "국내 슈퍼 프리미엄급 주류의 꾸준한 상승세와 더불어 데킬라의 주요 소비층인 20∼30대의 입맛이 고급화 돼 국내 데킬라 시장은 더욱 슈퍼 프리미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주요 타깃인 20∼30대의 소비력 강화와 소비패턴 변화에 따라 할인점, 백화점 등의 유통은 무의미하다고 판단해 바 중심의 프로모션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