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 코카콜라‘코카콜라 잡Go!, 스쿠터 잡Go!’

한국 코카콜라는 올 여름 코카콜라 구매고객 대상 총 1100명에게 스쿠터 및 퀵보드를 증정하는 ‘코카콜라 잡Go!, 스쿠터 잡Go!’ 이벤트를 18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코카-콜라 잡Go!, 스쿠터 잡Go!’ 이벤트는 소매채널에서 판매되는 코카콜라 페트 제품(코카콜라 500㎖, 1.0ℓ, 1.5ℓ, 1.8ℓ 코카콜라 제로와 라이트 500㎖, 1.5ℓ)의 병뚜껑에서 스쿠터 당첨여부를 확인하거나, 코카콜라 3종류의 캔제품(250㎖)을 구입한 후 코크플레이 사이트(www.cokeplay.com)에 코드를 입력해 스쿠터 주인공에 도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경품 행사는 ‘이동족’을 겨냥해 ‘이동성’ 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혁신적인 신제품 ‘어고 그립(Ergo Grip)’ 페트 컨셉에 맞춰 최근 젊은이들의 새로운 이동수단 및 패션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쿠터를 경품으로 준다.

이번 이벤트에는 야마하 비노50 스쿠터 100대와 어린이용 트라이크 퀵보드 1000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코카콜라 브랜드 매니저 이진영 차장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스쿠터 경품행사를 통해 휴대편리성을 극대화한 신제품 ‘어고 그립(Ergo Grip)’ 페트 체험기회를 늘려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여름철 야외활동을 위한 인기 아이템 경품으로 여름 성수기에 코카콜라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