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커피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칸타타 컵커피 3종’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오레, 모카자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칸타타' 컵커피 3종’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무균충전(ASEPTIC) 라인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냉장으로 유통시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 칸타타 캔커피와 동일한 세계 유명산지의 명품원두(모카 시다모, 콜롬비아 슈프리모, 브라질 산토스)를 사용해 제품의 맛과 향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컵커피 제품으로는 국내 처음으로 우유를 전혀 포함하지 않고, 단맛만을 더했고 ‘카페오레’는 우유 함량은 45%로 낮추는 대신커피 함량을 30%로 높여 부드러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커피 맛을 잃지 않았다. ‘모카자바’는 우유 함량을 40%로 낮추고 커피 함량은 30%로 높였으며,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초콜릿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프리미엄급 원두커피인 '칸타타' 브랜드가 향후 커피시장 을 주도할 것으로 판단하고 광고 및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칸타타 리듬을 반복적으로 노출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한 ‘굿모닝 칸타타, 처음 뵙겠습니다’편에 이어 조만간 또 다른 광고 편을 제작 방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커피 한잔과 편안한 휴식’이라는 컨셉트의 칸타타 브랜드 페이지 (www.coffeecantata.co.kr)를 개설하고, 5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뉴욕 여행권을 제공하는 ‘칸타타 & 뉴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칸타타를 찾아라 에피소드 보고 댓글 달기’ 2차 이벤트를 실시해 라스베가스 여행권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칸타타를 그대 품안에-난 이럴 때 원두커피가 필요해’라는 한 줄 사연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실시해 매주 10명에게 칸타타 275㎖캔 1Box를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