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해, ‘잎새 영화사랑 이벤트’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싱그러운 잎새주도 받으세요”

보해양조(대표 임건우)가 홈페이지를 통해 광주·전남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잎새 영화사랑 이벤트’ 참가 접수를 받는다.

‘잎새 영화사랑 이벤트’의 이번 상영작은 바로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기도 했던 이창동 감독의 신작 ‘밀양’으로 탄탄한 연기력으로 충무로의 흥행보증수표로 불리는 송강호, 전도연의 주연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된 영화이다.

보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0명을 선정해 각 2매씩 총 600매의 영화티켓을 배포하고 각 지점 영업사원들의 판촉 행사를 통해 600매를 배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총 1200여명을 이번 영화사랑 이벤트에 초대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광주·전남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보해 홈페이지(www.bohae.co.kr)의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당첨자는 오는 5월 25일 오후 3시 보해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할 예정이다.

목포지역 당첨자는 오는 28일 밤 8시 메가라인에서, 여수지역 당첨자는 29일 밤 8시 시너스에서, 광주지역 당첨자는 30일 밤 8시 엔터시네마에서 각각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보해는 이날 행사참가자 전원에게 잎새주 미니어처를 선물로 나눠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