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닛메이드, 그로우(GROW) 샘플링 이벤트 진행

미닛메이드가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하여 '미닛메이드 그로우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간의 사랑과 건강이 더 자라나도록 기획된 이번 샘플링은 오는6월 말까지 서울 및 주요 도시(서울, 경기도, 광주, 부산, 대구)의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에서 이뤄진다.

‘미닛메이드 그로우 샘플링’ 이벤트는 현장에서 제품시음만 하는 기존 음료 브랜드 샘플링과는 달리, ‘가족간의 사랑과 건강이 더 자라나도록 (GROW)’이란 슬로건 아래 미닛메이드가 제공하는 자연의 좋은 것을 자녀들과 그 친구들이 직접 시음해볼 수 있도록 자녀들의 학교나 유치원으로 미닛메이드 키즈플러스 제품을 1박스 (350ml X 24개)씩 배송해준다.

이벤트 현장에 설치된 ‘미닛메이드 그로우 존(GROW Zone)’에는 푸른 나뭇잎들과 과일이 장식되어 있다. 이 곳에 있는 나뭇잎 모양의 응모권에 자녀에게 보내는 사연을 작성해 미닛메이드 나무에 달아 응모하면 매달 200명을 선정하여 원하는 학교나 유치원으로 제품을 보내준다. 이 외에도 행사 현장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족간의 사랑과 건강이 자라나는 것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애드벌룬 형태의 '미닛메이드 나무 빨리 키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닛메이드 브랜드 매니저 김윤나 차장은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미닛메이드의 성공적인 한국 진출2주년을 기념하고 미닛메이드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더 자라나도록(GROW)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실제로 가족간의 사랑과 건강이 더욱 자라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