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 강신국)가 ‘5월 14일 카레데이 기념 경품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2000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Fourteenday 행사로 오뚜기는 매월 14일에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근 여러 매체에서 웰빙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카레를 소비자들이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엽서응모, 홈페이지 카레 메뉴 제안, 매장內 경품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몸에 좋은 오뚜기 노란카레 먹고 인도여행 가자’ 행사는 매장內 비치돼 있는 엽서에 오뚜기 백세카레 강황 로고를 붙이고, 퀴즈의 정답을 적어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도여행권, XBOX 36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7월 20일,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몸에 좋은 카레로 요리도 하고 경품도 타자’ 행사는 5월부터 12월까지 오뚜기 홈페이지 이색카레 게시판에 카레를 사용한 기발하고 색다른 메뉴를 제안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명의 우수 메뉴 제안자에게 노트북, XBOX 360, 카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의 주요 매장별로 매장內 카레데이 경품행사도 1주일가량 실시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5월 14일 카레데이에 맞춰 여러 계층의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카레데이 행사를 통해 웰빙 식품인 카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