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 ‘제2기 유기농콩 산지 주부체험단’ 모집

풀무원(대표 이규석)은 중국 만주의 풀무원 유기농콩산지와 백두산 천지를 방문하는 '제2기 풀무원 유기농콩 산지 및 백두산 주부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마감은 8월 14일까지이며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m)에 기본 입력 사항과 '왜 주부체험단이 되고 싶은지'이유를 적어 내면 심사를 통해 40명의 주부체험단을 선발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선발자 공고는 8월 17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진다.

선발된 주부체험단은 8월 29일부터 9월 1일, 9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씩 두 차례에 걸쳐 중국 여행과 풀무원 유기농콩 산지 방문, 백두산 천지 및 두만강을 방문한다. 특히 만주의 풀무원 유기농콩 산지에서는 대단위 유기농콩 농장 견학 및 콩서리, 김매기, 콩 고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풀무원 유기농콩의 우수성과 안전성 등을 몸소 체험할 예정이다.

풀무원 마케팅본부 이효율 본부장은 “풀무원의 주요 고객인 주부들에게 풀무원 제품에 대한신뢰도를 높이고 특히 풀무원의 유기농콩이 얼마나 철저한 관리를 받고 있는지 직접 체험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주부체험단 행사는 포장두부 1위 기업으로서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두부를 전달하기 위한 풀무원의 노력을 알리는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풀무원 유기농콩 산지 및 백두산 주부체험단'은 첫 회인 2004년 40명의 주부들에게 3박 4일간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 선발되지 않은 주부들에게도 풀무원 제품을 보내주어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