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박태환에 '햇반' 무상 지원

CJ제일제당은 2011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태환 선수에게 선수생활 동안 이용할 햇반을 무상 지원하겠다고 25일 밝혔다.


박태환 선수는 24일(한국시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대회 자유형 400m 결승에서 쑨양과 파울 비더만 등을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방침에 따라 향후 훈련 및 대회 참가 등으로 타지에서 이용하게 될 모든 햇반 물량을 제공받게 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전지훈련부터 햇반을 지원해 왔으며, 대회 우승기원 패키지제품을 7월 동안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유형 100m 및 200m 경기를 앞두고 우승기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1일까지 햇반 브랜드 사이트(www.hetbahn.co.kr)나 트위터 계정(twitter.com/cjcheiljedang)에 응원 메시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햇반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1만번째 응원 메시지를 등록한 참가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태환 선수가 전해준 기쁜 소식에 작게나마 보답하는 방법으로 무상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남은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온라인 응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