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테이스터스 초이스 ‘스노우 화이트 라떼’ 한정판 출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거품 가득 카푸치노에서 올 겨울 한정판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 줄 신제품 ‘스노우 화이트 라떼’를 출시했다.

‘스노우 화이트 라떼’는 그 이름에 걸맞게 눈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의 맛이 잘 조화 된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라떼 제품으로써 백설공주를 소재로 한 제품 패키지로 동화같은 환상적인 이미지를 전해준다.

또한 커피에서는 보기 드물게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으로서, 내년 3월 초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판매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높여주는 특별한 제품이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거품가득 카푸치노의 브랜드 매니저 이해연 대리는 “추운 겨울을 테이스터스 초이스에서 나온 한정판 제품과 함께 보다 따뜻하고 달콤하게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스노우 화이트 라떼를 출시했다”면서 “한정으로 출시되는 스노우 화이트 라떼와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 및 신년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스노우 화이트 라떼는 일회용 개별 포장으로 출시되었으며 18개들이 팩이 6050원으로 전국 이마트에서는 22일부터 구입 가능하며 그 외에 기타 매장들에서는 2011년 1월부터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