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R산업은 자사가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13개소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1000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카카오페이와의 공동 협력으로 진행된다.
최근 모바일 간편결제의 사용이 보편화됨에 따라 KR산업은 2023년을 기점으로 자사가 운영 중인 전 휴게소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는 기업들 중 최초의 사례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KR산업이 운영하는 하남드림, 입장(상), 인삼(상), 횡성(하), 평창(하), 청도(상), 청도(하),
이인(상), 탄천(하), 건천(상), 구정(하) 이상 12개의 고속도로 휴게소와 국도 휴게소인 파주 자유로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은 1000원의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KR산업 관계자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그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