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세계L&B, 상반기 창고 대방출 세일...최대 70%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세계L&B(대표 송현석)가 오는 30일까지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인앤모어 4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와인, 샴페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종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각종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750ml 와인 1병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페어링 푸드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간 2회에 한해 진행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9일까지는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20일부터 26일까지는 레드 와인, 27일부터 행사 마지막날인 30일까지는 와인 전 카테고리에서 4병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냉 버킷 백’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스 버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 레드 와인 ‘부켈라 메를로’를 18만 9천 원에 선보인다. 화학 물질 없이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비건 인증 샴페인 ‘샴페인 코피네’는 6만 5천 원에,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라세니 스몰 배치’는 3만 9천 9백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뷸러 파파스 놀 카베르네 소비뇽’은 70% 할인된 가격인 4만 9천 9백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샤또 몽페라 화이트’, ‘뱅상 라뚜르 부르고뉴 루즈’ 등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역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불경기에 위축된 소비심리를 고려해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 등 와인앤모어의 다양한 인기 주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즐겨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