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한정판 ‘피너츠x투썸’ 굿즈 론칭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누피를 포함해 친근한 캐릭터들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굿즈 3종을 출시한다.

 

지난해 여름, 투썸플레이스는 성별·나이를 불문하고 강력한 팬덤을 갖춘 ‘피너츠’와 협업 메뉴 및 굿즈를 선보였다. 트래블 캐리어&미니백과 디지털 미니 카메라 등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피너츠’ 컬래버 굿즈는 예약 한정 수량이 오픈 당일 소진되고 전 상품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냈으며, ‘캐릭터 굿즈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작년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스누피 열풍을 이어가고자 ‘피너츠’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며, 신상 디저트와 음료를 포함해 다채로운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여름으로 다이빙! (Ooh! Dive into Summer)’을 테마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굿즈 3종을 출시한다. 더운 날씨 중 야외 활동에 유용한 ‘스누피 하우스 보냉백’과 ‘스누피 엠보 매트’를 비롯, 다가올 장마철에 대비한 ‘스누피 투명 우산’까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제품을 준비했다.

 

여름철 피크닉 필수품인 ‘스누피 하우스 보냉백’은 통통 튀는 레드 컬러의 스누피 하우스 모양을 그대로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넉넉한 수납력을 갖춰 500ml 물병 12개까지 담을 수 있으며, 보냉력을 갖춰 무더위 속 야외 활동을 하더라도 오랫동안 시원함을 유지해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스누피의 귀여운 매력으로 소장 가치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한 굿즈를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피너츠’ 컬래버 메뉴 및 굿즈와 함께 상쾌한 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