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도시락, 새롭게 돌아온 ‘송정식 떡갈비Ⅱ’ 기간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솥도시락이 작년 출시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을 새롭게 재해석한 ‘송정식 떡갈비Ⅱ’ 도시락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하는 ‘송정식 떡갈비Ⅱ’ 도시락은 기간한정 메뉴로 4월 한달간 만나볼 수 있다.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은 지난해 5월 출시되었던 메뉴다. 선보인지 열흘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큰 이슈가 되었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같은 해 10월 상시 판매 메뉴로 출시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송정식 떡갈비Ⅱ’ 도시락은 또 다른 구성으로 색다른 맛 조합을 선보인다.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풍미가 일품인 전라도식 ‘단짠단짠’ 빅사이즈 떡갈비와 ‘맵달맵달’한 한국인의 소울푸드 제육볶음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전작의 오색전과 메밀전병 대신 큼직한 국내산 김치만두를 추가했다. ‘단짠’과 ‘맵달’의 조화에 국내산 김치의 칼칼함과 감칠맛을 더하며 환상의 궁합과 푸짐함을 자랑한다.

 

떡갈비, 만두, 제육볶음 등 메인 음식은 물론 함께 곁들이기 좋은 4종의 밑반찬을 함께 구성했다. 풍성한 구성 대비 6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해 한솥의 또 다른 대표 가성비 메뉴에 등극할 것으로 보이며, 한끼 식사는 물론 나들이철이나 모임⠂행사 등의 단체도시락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송정식 떡갈비의 인기와 성원에 힘입어 기존 메뉴와는 또 다른 매력의 맛 조합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떡갈비와 제육볶음을 비롯한 다양한 반찬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과 풍미를 내는 이번 신메뉴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