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콩반점, 국민응원 캠페인 5탄 짜장면 3900원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이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로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장기간 지속되는 고물가 기조로 모두가 힘든 요즘, 홍콩반점은 지난 18년간 받아온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민응원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1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홍콩반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짜장면(6500원)을 3900원에 제공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포장과 배달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단,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 포장만 혜택받을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에 지친 고객들이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짜장면을 부담 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민응원 캠페인 5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의 삶 속에서 18년간 대한민국 대표 중식당으로 자리 잡아 온 만큼 앞으로도 국민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