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대표 정태용)가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등장한 ‘맵단짠 칩킨’ 광고 풀버전 공개와 함께 ‘찾아줘 나의 히든코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찾아줘 나의 히든코드’는 르세라핌 멤버들이 매콤·달콤·짭짤함이 입안에서 돌고 도는 맵단짠 칩킨의 중독성을 묘사하는 광고 영상 속에 숨겨진 알파벳 10개를 찾아 할인코드를 완성하는 이벤트로 해당 영상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굽네는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Z세대를 겨냥해, 소비자들에게 광고 속 이스터에그(Easter Egg, 제작자가 몰래 숨겨놓은 메시지)와 같이 보는 재미와 동시에 할인 혜택으로 먹는 재미까지 선사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찾아줘 나의 히든코드 참여방법은 오는 14일까지 굽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완성된 히든코드 10자리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맵단짠 칩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3천 원 할인쿠폰은 아이디 당 1회만 발급되며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고 기타 자세한 정보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르세라핌과 함께한 굽네 맵단짠 칩킨 광고는 현재 유튜브, SNS 등 굽네 공식 채널에서만 누적 조회수 2천만 뷰 이상으로 자사 역대 최단기간 조회수를 달성했다”며 “소비자들의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공개한 맵단짠 칩킨 광고 풀버전과 함께 굽네가 준비한 히든코드 이벤트도 알차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