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페이퍼백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너스 쉐이크’의 밤라떼 맛을 출시했다.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는 ‘쉐이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페이퍼백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고소한 밤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밤 다이스, 피칸, 아몬드 프로틴볼을 함유해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영양소를 고려했을 때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한 파우치에 칼슘 하루 섭취 권장량 100%, 비타민 하루 섭취 권장량 25%, 단백질 15g  등 각종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반면 설탕은 들어가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쉐이크다. 또한, 넉넉한 60g 용량의 파우치에 물만 넣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균형 있는 식단을 준비하기 안성맞춤이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페이퍼백의 베스트셀러 ‘마이너스 쉐이크’ 기존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밤라떼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소비자들의 높아진 기준과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모두 뛰어난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퍼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파우치 1개 ▲프리미엄 닭가슴살 1팩 ▲페이퍼백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맛보기팩을 랜덤 증정하며, 마이너스티 프리미엄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