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굽네, 탐앤탐스, 매드포갈릭,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요기요서 6천원 할인

 

굽네(대표 정태용)는 오는 8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 대상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6천원 할인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굽네 티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선보이게 됐다. 당시 전주 판매량의 약 6배 판매수가 기록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행사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T멤버십 앱 접속해 쿠폰을 받은 뒤, 해당 쿠폰을 요기요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요기요에서 굽네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굽네 전 메뉴가 6천원 할인되고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천원 추가된 7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할인은 기간 중 2회 제공 받을 수 있다.


최근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면서, 굽네는 쿠폰을 활용해 주문할 수 있는 장마철 집콕 푸드로 ‘굽네 오븐 바사삭’을 추천했다. 해당 제품은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찍어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굽네 찍먹 커리’도 좋다. 인도의 대표적인 커리로 알려진 티카마살라와 치킨마크니 2종으로 구성됐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장마철을 맞이해 집에서 편하게 굽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굽네 오븐 바사삭 뿐만 아니라 굽네의 또 다른 다양한 제품들도 같이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휴가시즌 ‘프레즐데이’ 진행… 아메리카노 무료

                                       
탐앤탐스가 오는 7월 8일에 ‘프레즐데이’를 진행한다. 매월 8일 돌아오는 ‘프레즐데이’는 하루 동안 탐앤탐스 매장에서 또는 전용 앱인 마이탐(MyTOM)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한 잔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로 잘 알려져 있다.


탐앤탐스의 프레즐은 주문 즉시 오븐에 갓 구워 따끈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시그니처 디저트로, 깐깐한 소비자들의 입맛과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클래식한 [▲플레인 ▲크림치즈 ▲오리지널] 프레즐은 물론 핫도그와 결합한 이색 [▲도그프레즐 ▲할라피뇨 도그 프레즐 ▲피자도그 프레즐] 그리고 한국인들의 입맛에 딱 맞춘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핫 치킷 할라 프레즐 ▲페퍼로니 프레즐 ▲불고기 프레즐 ▲고구마 프레즐 ▲고구마 크림치즈 프레즐 ▲콘 샐러드 프레즐 ▲콘 프레즐]까지 모두 탐앤탐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간직하면서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까지 적극 반영한 인기 메뉴들이다.   


이와 동시에, 프맥(프레즐+맥주) 조합을 즐기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하이, 프레즐'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하이, 프레즐'은 탐앤탐스 프레즐 전 메뉴 또는 하이네켄 0.0을 주문한 성인 고객들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논 알코올 하이네켄 0.0(150ml) 샘플러 1캔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프레즐 및 하이네켄 0.0 7월분 영수증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신 분들에게 추첨으로 하이네켄 비치타월을 추가 증정하고 있기도 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춰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즐 관련 이벤트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마이탐 앱의 스마트 오더, 스마트 드라이브스루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손님들로 붐비는 휴가철에 보다 편리하게 탐앤탐스의 프레즐과 음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매드포갈릭 X 카카오페이, 와인 더블특가 프로모션 실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카카오페이와 제휴이벤트를 통해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스페셜 와인 30종을 20% + 추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더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4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투고 와인을 구매할 경우, 기존 20% 할인에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Z세대의 와인 소비량 증가에 따른 트렌드를 반영해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페이가 공동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홈파티나 혼술을 즐기는 MZ세대들이 매드포갈릭에서 엄선한 30종류의 스페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통해 많은 MZ세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스페셜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MZ세대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미스터피자, 7월 ‘시원한 할인 혜택’…전메뉴 할인 프로모션

                                                
미스터피자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7월 한 달간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배달 앱과 카카오 주문하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요기요’에서는 '오늘의할인'과 ‘TOP브랜드’ 할인을 통해 미스터피자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할인’에서는 7월 매주 주말에 특정 메뉴를 1만원 할인 행사한다. 또한, 'TOP브랜드 할인'에서는 오는 25일부터 31까지 약 1주일간 전 메뉴를 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7월 한달 간 매주 금, 토, 일에 전 메뉴를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는 카드 제휴 할인을 통해 미스터피자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BC카드'로 결제 시 2,000원 할인, 'KB카드'로 결제 시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선착순 마감된다.


이 외에도 미스터피자 자체 홈페이지와 앱 또는 매장, 콜센터 이용 시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이어지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분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스터피자의 메뉴들을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풀무원, 36겹 크로와상 엣지로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한 ‘크로엣지 피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피자의 끝부분인 ‘엣지’를 차별화하여 냉동피자 시장에서 혁신을 이뤄낸 풀무원이 또 한차례 ‘엣지혁명’을 불러올 신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큼직한 토핑에 36겹 크로와상 엣지로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3종(미트칠리 토마토, 콰트로치즈 웨지포테이토, 스위트 애플크럼블)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로엣지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크로엣지’로 이는 프랑스 대표 빵 ‘크로와상(크루아상)’과 피자의 끝부분 ‘엣지’의 합성어다. 크로와상은 외식 피자에서 도우 옵션으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MZ세대 인기 먹거리로 자리 잡으며 ‘크로플(크로와상+와플)’, ‘크로핀(크로와상+머핀)’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활용되고 있다. 풀무원은 이렇듯 최근 먹거리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하는 것은 물론, 냉동피자 스타일을 디저트·베이커리류까지 확장해 다양한 TPO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빵 반죽을 밀고 접는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여 만들어진 36겹 크로엣지는 반죽 사이사이 공기층을 형성해 바삭한 식감을 낸다. 도우 전체가 크로와상 베이스인데다 바삭한 엣지가 있어 누구나 마지막 한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