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정원e샵, '삼성 큐커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이 삼성전자-삼성카드와 손잡고 ‘My 큐커플랜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My 큐커플랜’은 삼성카드가 출시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카드홈페이지에서 ‘My 큐커플랜’에 가입하면, 제휴 식품사 쇼핑몰에서 24개월 동안 매월 3만 9천원 이상의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59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5천원의 적립금을 포함, 제휴 식품사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총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원e샵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는 문자를 통해 발송될 계획이다. 제공된 정원e샵의 쿠폰은 10월 31일까지 등록해야 사용 가능하며 적립금은 올해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간편식을 구독하는 것과 동시에 비스포크 큐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바코드 스캔 한 번으로 자동으로 요리가 완성되는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 전용 메뉴, ‘집으로ONX삼성큐커 참떡갈비’, ‘집으로ONX삼성큐커 불고기시카고피자’ 등을 개발, 출시한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풀무원, 36겹 크로와상 엣지로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한 ‘크로엣지 피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피자의 끝부분인 ‘엣지’를 차별화하여 냉동피자 시장에서 혁신을 이뤄낸 풀무원이 또 한차례 ‘엣지혁명’을 불러올 신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큼직한 토핑에 36겹 크로와상 엣지로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3종(미트칠리 토마토, 콰트로치즈 웨지포테이토, 스위트 애플크럼블)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로엣지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크로엣지’로 이는 프랑스 대표 빵 ‘크로와상(크루아상)’과 피자의 끝부분 ‘엣지’의 합성어다. 크로와상은 외식 피자에서 도우 옵션으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MZ세대 인기 먹거리로 자리 잡으며 ‘크로플(크로와상+와플)’, ‘크로핀(크로와상+머핀)’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활용되고 있다. 풀무원은 이렇듯 최근 먹거리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하는 것은 물론, 냉동피자 스타일을 디저트·베이커리류까지 확장해 다양한 TPO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빵 반죽을 밀고 접는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여 만들어진 36겹 크로엣지는 반죽 사이사이 공기층을 형성해 바삭한 식감을 낸다. 도우 전체가 크로와상 베이스인데다 바삭한 엣지가 있어 누구나 마지막 한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