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한촌설렁탕, 굽네닭컴, 피자알볼로,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경품도 증정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본격적인 여름과 복날 시즌을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오는 8월 16일까지 ‘47일간의 복날 기획전’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진행, 대표 보양 메뉴 4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보양 메뉴는 설렁탕 육수를 삼계탕에 적절하게 적용한 ‘삼계설렁탕’, 닭과 고소한 누룽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누룽지반계탕’, 콜라겐이 가득한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든 ‘도가니탕’,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소꼬리를 넣은 ‘꼬리곰탕’이다.

 
이들 메뉴들은 행사 기간동안 최대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든든한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촌설렁탕은 할인 행사와 함께 도도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도도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장 많은 매장 방문 및 적립 순에 따라 금비상 1명에게는 LG오브제 컬렉션 워시타워, 은비상(1명)은 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 동비상(2명)은 쿠쿠 저당밥솥이 증정된다.

 
이 외에 까비상(30명)은 한촌HMR상품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촌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일찍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복날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양식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여름은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한촌의 보양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닭컴, 휴가철 맞이 인기 닭가슴살 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오는 7일까지 대표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성인 남녀 1000명 중 39.6%가 평소 건강관리 방법 중 하나로 체중 조절(다이어트)을 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굽네닭컴은 소비자들이 효과적으로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휴가철 맞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굽네닭컴은 다양한 인기 닭가슴살 제품을 대상으로 7+7 팩을 준비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이하 소맛닭 한입볼)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닭가슴살 만두 구성으로 총 4종이다.
 

소맛닭 한입볼은 한 입에 가볍게 먹을 수 있고 토핑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2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통닭&소맛닭은 신제품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포함한 3종과 소맛닭 화이트머쉬룸, 소맛닭 레드크림커리 등 4종으로 구성돼 총 7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정상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으로 2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와 닭가슴살 만두는 식단 관리 중 간식 또는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해동 후 데우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며, 단백질 함량도 높아 영양까지 채워준다. 닭가슴살 만두는 메밀피로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정상가 대비 50% 할인해 각각 14,700원, 24,500원에 판매한다.


덧붙여 굽네닭컴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체중조절에 필요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1명) △전자레인지용 도시락 용기(3명) △굽네닭컴 적립금 1만 원 (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7월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굽네닭컴은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카카오톡 주문하기서 KB국민카드 결제 시 할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7월 한 달 동안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매일 선착순으로 6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은 하루 한 번만 적용된다.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다양한 경로로 피자알볼로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알볼로 메뉴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KFC, 다가오는 여름 치킨으로 원기회복 “치킨 1+1으로 여름 시작!”

  
KFC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1일 단 하루 여름 영양식으로 사랑받는 치킨을 1+1으로 판매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치킨은 여름철 영양식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매년 여름마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 중 하나다.
 

KFC는 이러한 치킨과 함께 여름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갓양념치킨 등 다양한 인기 치킨 메뉴를 하루 종일 1+1으로 제공한다.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KFC 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리 또는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KFC는 올데이 치킨나이트와 함께, 육즙 가득한 닭다리통살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4일까지 통닭다리살 필렛과 매콤한 스콜쳐 소스가 어우러진 신메뉴 스콜쳐버거 베이직 또는 스콜쳐버거 플러스에 케이준후라이를 블랙라벨치킨 1조각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여 음료와 함께 세트 가격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메뉴도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KFC는 공식앱을 통해 대표메뉴인 징거버거와 블랙라벨치킨 1조각을 할인가 5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쿠폰도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와 함께 가격 부담없이 든든하게 치킨 1+1을 경험하고 여름 입맛도 돋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여름 시즌 동안 고객들이 치킨을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