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빌 제일제면소, 셰프고서 냉면 할인 쿠폰 제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육전냉면 2종과 전골 1종을 출시한다.

 

제일제면소는 ‘든든하게 시원하게 여름 별미’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물냉면, 비빔냉면에 육전 고명을 추가해 선보인다. 몸속부터 뜨겁게 보양할 수 있는 전골에는 닭 한 마리, 문어, 새싹삼 등 영양이 가득한 재료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제일 육전 물냉면'은 살얼음을 동동 띄운 시원한 물냉면에 고소한 쇠고기 육전을 듬뿍 올렸다. '제일 육전 비빔냉면'은 풍성하게 올린 쇠고기 육전과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장, 쫄깃한 면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문어 삼계 전골'은 깔끔한 국물에 문어와 국내산 닭 한 마리, 새싹삼을 듬뿍 올린 프리미엄 전골요리다. 냉면 2종은 새싹삼, 계란말이 유부초밥, 왕교자 튀김을 더한 차림상 구성으로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신메뉴는 제일제면소 매장 외에도 CJ푸드빌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와 배달앱을 통해 배달 및 픽업 주문이 가능하다.
 
셰프고에서는 냉면 신메뉴 2종과 왕교자 튀김으로 구성한 ‘여름 냉면 2인 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6월 30일까지 해당 세트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셰프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시원한 육전냉면과 든든한 보양 전골을 선보였다”며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일제면소 여름 별미와 함께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