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 새로운 식사문화 '음식을 덜어요, 걱정을 덜어요' 홍보활동 전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울산시(시장 송철호)가 감염병에 취약한 식사문화 개선을 위해 건강한 외식생활 실천 대시민 홍보에 나선다.

 

시에 따르면 23일부터 한 달간 교통량이 많은 공업탑 회전 교차로(로터리) 등 주요 지점의 옥외 전광판과 시내버스에 건강한 외식생활 실천홍보를 위한 홍보영상 송출 및 홍보물을 부착한다.

 

홍보 영상물은 “부먹? 찍먹? 이제는 덜먹!”이라는 새로운 식사문화인 덜어먹기 생활화를 주제로 29초 분량이고 시내버스 외부에 부착하는 홍보물은 “음식을 덜어요, 걱정을 덜어요”라는 주제로 ▲ 앞접시, 집게 사용 생활화 ▲ 음식섭취 외 상시 마스크 착용 ▲ 1인 반상 상차림의 내용이다.

 

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야외 활동 및 외식소비 증가가 예상되어 코로나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고 건강한 외식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추진하는 식품진흥기금 사업으로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한 식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쏙 넣은 후, 카라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과 특유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 마치 하와이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카라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원 상큼한 밀크와 소다 맛 아이스크림에 팝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