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이준호와 1등 매력 담은 ‘마이밀’ 광고 선봬

깔끔한 공간 속 이준호의 표정.동작에 100% 집중한 감각적 연출로 몰입감 극대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은 23일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마시는 1등 단백질‘마이밀 뉴프로틴’ 신규 TV CF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다방면에서 이준호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마시는 1등 단백질’이라는 ‘마이밀’ 브랜드 특성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이준호의 부드러운 중저음 내레이션이 ‘마시는 1등 단백질’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마이밀’이 대세 브랜드임을 보여준다. 5월 23일부터 송출되는 광고는 이준호의 생일 1월 25일을 의미하는 오후 1시 25분에 마이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도 업로드된다.

 

이번 ‘마이밀’ 광고는 깔끔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배경 음악과 연출을 통해 이준호가 지닌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모델의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동작과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카메라 워킹이 만나 브랜드와 이준호의 매력을 100%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힘껏 달려 나가던 이준호가 뛰어올라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을 손에 넣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몰입이 최고조에 이를 예정이다. 광고 속에서 이준호는 꾸준한 관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인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하루 단 2팩으로 단백질 18g과 단백질 합성과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단백질음료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보충할 수 있으며, 비타민∙무기질 15종이 함유돼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2020년에 출시된 직후 1년 만에 700만 팩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이후에도 맛있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마시는 단백질 구매량 1위’로 자리 잡았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1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준호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과 1등 판매량으로 무장한 마이밀의 완벽한 조합이 이번 광고의 핵심”이라며 “인간 마이밀이 바로 이준호라고 소개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진 매력을 선보인 이준호와 함께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밀’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60년 이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9년 런칭한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동물성 단백질 1위인 청정 뉴질랜드 폰테라(Fonterra)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자연방목 단백질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