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빕스, 셰프고 앱에서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에서 빕스의 역대 인기 메뉴 중 가장 선호하는 메뉴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메뉴를 통해 빕스의 25년을 돌아보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빕스는 1997년 샐러드바 도입 이래로 약 2천 7백 개에 이르는 메뉴를 선보여 왔다. 투표 후보에 오른 메뉴들은 ‘오리지널 폭립’과 ‘훈제 연어’ 등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해 BBQ, 스테이크,  씨푸드, 샐러드, 라이스, 디저트 군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엄선했다.

 

투표는 셰프고 앱을 다운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 2등(1명)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3등(2명) 에어팟 3세대, 4등(10명) CJ외식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지난 25년 동안 연 평균 100개 이상의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빕스에 애정을 보여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